A. 결과지 출력을 위해서는 태블릿과 프린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1. 화면 오른쪽 상단의 [결과지 출력] 버튼을 누르세요. 2.**[출력하기]**를 선택한 후, 목록에서 사용하실 프린터를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A. 센서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먼저 장비와 태블릿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재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자세한 연결 방법은 구매 시 제공된 사용설명서 7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본사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A. 앱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먼저 태블릿의 Wi-Fi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태블릿과 Wi-Fi 기기를 재부팅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A. 펠브센스 기기는 배터리로 구동되므로, 먼저 배터리 연결 상태와 충전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배터리 상태에 문제가 없는데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펠브센스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A. 증상에 따라 방문 AS를 통해 제품 확인 및 수리가 진행됩니다. 보증 기간 (12개월) :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보증 기간 종료 후 :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상담이 필요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